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성 급속 무선 충전기 구매 후기

삼성 급속 무선 충전기 EP-PN920 구매 후기 남겨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약 10불에 구매했네요. 배송까지 걸린 시간은 주문 후 보름 남짓


4월 8일에 주문하고 Shipping time은 4월 13일, Dispatch number는 4월 18일에 받았으니 business time으론 11일 걸렸네요.


한국에서 사면 35,000원 정도인데 훨씬 저렴하죠 배송비도 없고.


가격적인 장점과 느린배송의 단점 사이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


저는 급할 게 없어서 주문 후 느긋하게 기다렸네요. ㅎㅅㅎ




이 모델은 검은 색과 흰 색 두가지고 FAST CHARGE라고 써있는 제품만 급속충전이 가능해요.


저 글자가 안써져있고 모양만 같은 것은 일반 무선 충전기고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합니다.


콘센트에 연결하면 테두리 투명한 부분에 파란/녹색 불이 들어오며 충전할 준비가 되었다고 표시되고,


폰을 올려두면 파란색 등이 켜지는데 그렇게 밝은 편은 아니에요.



후면을 보면 바람구멍이 있는데 충전하게되면 발열이 생기는데요.


흰색 스티커 붙어있는 곳이 가장 뜨겁기 때문에 구멍을 안 막는게 중요해요. 발열해소를 위해~


사진에 보면 9.0V라고 전압이 나와있는데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은 9.0V를 지원합니다.


스마트폰도 살짝 따듯해져요~



측면은 마이크로5핀 커넥터 말고는 없네요. 심플~!


현재 데스크탑 USB에 연결해서 충전중인데 생각보다 빠르네요.


220V에 고속충전 지원하는 케이블 사용하면 훨씬 빠르겠네요.


만족만족! 테스트는 직접 무선충전패치 붙인 LG-G4로 테스트 하였습니다(G4가죽케이스는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럼 이만 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