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용' 감상하세요~



며칠 전 오버워치 오픈베타할 때 한 뒤로 완전 푹 빠졌습니다.

킁킁 어디서 대작 냄새가 나는군요.... 이번 오버워치는 포털사이트 반응과 플레이한 경험으로보아 레스토랑스[각주:1]가 못한 흥행을 할 것 같습니다. ㅋㅋ

그간 나왔던 단편 애니메이션도 정말 재미있었는데 '용'의 경우에는 너무 멋지고 스토리도 좋아서 몇 번씩 되돌려보았습니다.

한 번 보는데에는 7분이지만, 7분으로는 안 될 겁니다 ㅋㅋ

한조와 겐지가 진짜 엄청 멋지네요. 정식 서비스하게된다면...한조충, 겐지충 ㅠ.ㅠ




아래부터는 너무 멋져서 오버워치 짤방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오...오버워치 흐...흥해랏!

얼른 5월 24일이 왔으면!



티스토리 10메가 제한에 걸려서 어쩔수없이 사이즈 줄였네요... ㅡ.ㅜ

프레임으로 타협하긴 싫고해서..

개인적으로 가장 멋진 장면입니다.


어둠속에서 암살자가 스으~윽!


화살을 가르는 겐지의 검!


한조의 스킬을 막아내는 겐지의 E스킬 ㅋㅋ







  1.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