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레이저핏 면도날 클리너 구매 후기

간만에 선물 받은 제품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너무 긴 시간 방치를 해뒀네요.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면도날 클리너 '레이저핏' 입니다.

저는 털이 많이 자라지 않아서 면도를 2~3일에 한번정도 하는 편인데, 매일매일 면도를 하는 분의 경우에는 면도날이 금방 상한다고 하네요.

보통 면도날을 1개월 정도 주기로 교환을 하신다고 하는데, 저의 경우는 훨씬 길게 쓰는 편입니다.

그래서 면도날 구입에 들어가는 비용은 전혀 걱정을 하고 있지 않았는데, 보통의 남성은 면도날 구입비로 어느정도 지출을 하는 것 같네요.

사실 몇개월 전부터 구매를 할까 고민을 하던 차에 선물을 받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면도날 비용이 아닌, 클리너 역할을 기대하며 고른 선물입니다. ㅎㅎ

레이저핏 제품을 통해 피부 트러블을 완화해서 더 깨끗한 피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


▲레이저핏과 무난무난하게 괜찮다고하던 니베아멘 쉐이빙폼입니다. 니베아폼의 경우에는 알루미늄이라 욕실에서 사용해도 녹이 안 슬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쓰고있는 질레트 쉐이빙폼의 경우 바닥에 녹이 슬어서 선반에 녹자국이 묻었습니다. ㅠㅅㅠ


▲ 면도를 자주 하지 않는 저의 경우에도 면도날을 오래 쓰다보면 절삭력이 감소되는 부분이 느껴지는데 레이저핏을 통해서 좀 괜찮아질 거라고 믿고있습니다. 또한 트러블 방지에 큰 희망을 +_+


▲기본형이라 무난한 디자인 입니다. 바깥쪽은 플라스틱, 안쪽은 고무재질입니다. 레이저핏 하단에 보면 화살표방향이 있는데, 면도기를 잡고 위쪽으로 밀라는 뜻 같네요.


▲TPE 소재라고해서 직접 가공해서 만드시면 안 됩니다. 예전 어떤 커뮤니티에 활동하시는 분이 레이저핏을 직접 만들겠다고 작업하셨다가 고무 독이 올라서 피부가 뒤집어지는 사태가...


▲이렇게 사진 찍어두니 면도날 관리상태가... 사실 관리할 수도 없었죠. 좌우 비교샷으로 편집해두니 확연한 차이가 나네요.


▲마지막으로 움짤과 함께 종료~! 젤을 바르는게 아닌 좀 풍성한 거품이 더 잘 밀릴 것 같습니다. 쉐이빙폼 없이 그냥은 밀리지 않습니다.



일단 내일 면도를 해봐야 알겠지만 절삭력 향상과 피부 트러블 방지를 잘 해줬으면 좋겠네요~


별도 협찬 받은 제품이 아닌, 생일선물 받은 제품으로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