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닥터 자르트 컨트롤 에이 리퀴드 폼 사용 후기(클렌징)

요즘 피부가 건조한 느낌이 들며 각질이 살짝 올라오길래 피부관리를 해줘야하는 시기가 다가오나 싶었습니다. 평소에는 세안제를 잘 사용안하는데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서 클렌징을 해줘야되나 싶어 세안제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U존은 건성이며, T존은 지성이라 항상 코와 입 주위에는 화이트헤드가 올라와서 스트레스!!! 거기다 피부도 민감해서 아무거나 사용하면 트러블이 올라오는 연약한 피부... ㅠㅠ 그래서 화장품이나 세안제 고를 때 신경이 많이쓰입니다. ㅜㅅㅜ


최대한 피부에 이상없을만한 제품으로 찾아보다가 닥터 자르트 제품을 동료에게 추천 받았습니다.

브랜드는 들어봤던 제품이긴 한데, 일단 화해 어플을 통해 검색해보니 주의해야되는 성분은 EWG 4등급의 방부제 밖에 없더라구요. 피부 트러블 유발하진 않을 것 같아 구매해서 써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 성분에 대한 설명은 워낙 많으니 패스.. 용량은 150ml로 크진 않습니다. 금방 사용할 것 같은 느낌...


▲튜브형태보단 펌프형태가 사용하기 편하죠~ 구매하게된 이유중 하나 ㅎㅎ


▲거품은 잘 일어나지 않으며, 표현하자면 일반 비누 문질러서 나오는 정도의 거품입니다.


화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거품이 풍성할 필요가 없다는 동료의 말에 귀가 팔랑~

사용을 해보니 멘톨 성분이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는 살짝 미끌거리는 느낌이 있지만 몇 번만 세안해주면 금방 다 지워지니 찝찝한 느낌도 없습니다.

한 번 사용한 터라 좋다 나쁘다를 느끼기엔 이르지만, 피부가 당기거나 따갑거나 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계속 사용하다가 뭔가 트러블이 발생한다면 댓글에 달릴 것 같네요. ㅎㅎ



올리브 영에서 15,000원 정도에 구입!

인터넷 최저가는 20,000원 정도이네요?? 올리브영 세일중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