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엠블럭 F타입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엠블럭 F타입 구매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이 제품은 크기별로 A~J타입까지 있으며 더 작은 것은 S(스몰)타입이 있습니다.

이걸 구매하게 된 이유는... 아래에 나옵니다. ㅎㅎ


아크릴 수납장이 필요하던 차에 조립식, 확장가능형의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의 엠블럭을 찾았습니다.

25x25크기가 필요했지만 정사이즈로는 20x20/29x29만 있길래 29cm를 구매!


이후부터는 사진과 함께~


▲박스를 다 뜯고나서야 봤는데, 파손주의 스티커를 붙여주셨더군요. 포장을 이렇게 신경써서 해주는 곳은 오랜만입니다.


▲아크릴4장과 앞뒷면, 조립설명서와 뜬금포 한과입니다... ?!


▲한과가 왜 들어있나 했더니 엠블럭 구매에 대한 감사와 황토꿀벌 수제한과에 대한 마케팅이더군요.

구매 물품과 관계없는 팜플릿을 끼우는 것에 비해서는 좋아보입니다. 팜플릿이었다면 마이너스 요인이었겠지만, 엠블럭 구매에 대한 감사의 표시라 생각하면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겠네요.


▲조립하기 전 부품들입니다. 그리 많지 않아 어렵진 않겠군요.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면 매우 쉽습니다. 아크릴 귀퉁이에 화살표 모양이 있으니 잘 맞춰서 넣어주세요.
다 넣었다 생각하더라도 힘을 조금 더 주면 딱 하는 소리와 함께 조금 더 들어갑니다. 다 안 끼울경우 앞/뒷덮개가 장착이 안 됩니다.


▲뒷 덮개를 장착하고 앞 덮개는 장착하기 전 사진입니다(더러움주의ㅠ). 뒷 덮개는 매우 간단하게 장착되고 앞 덮개의 경우는 한쪽 귀퉁이가 깎여있습니다. 이 부분을 가장 마지막에 끼우셔야 잘 들어갑니다. 사실 처음에는 좀 어려웠는데 여러번 뺏다 끼우니 요령이 생기더군요. ㅎㅎ


▲제가 엠블럭을 왜 샀는지 이유가 이 사진에 있습니다....어.....음....그러니깐....이번에 일본 오사카를 갔다가 크레인뽑기 기계로 뽑아왔습니다. 심심풀이로 한건데 진짜 뽑아서 놀랐습니다. 그냥 두자니 먼지가 쌓여서 집을 지어주었습니다. 큰 이유는 없습니다. 단지 청소를 편하게 하기위함!!!


▲공간이 부족해 PC위에 올려두었습니다. 피규어 크기가 24cm인데 29cm사이즈라 공간이 좀 많이 남아보이네요. 저 빈 공간을 더 채우고 싶어질까 걱정됩니다... ㅜ.ㅠ

엠블럭 F타입의 가격은 14,740원 / 앞 덮개 2,000원 / 배송비 2,500원이었지만 신규가입포인트 2,000점이 있어서 17,24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고료를 받지 않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입니다. 다소 긍정적으로 작성하였는데, 구매 후 카톡으로 구매감사 메세지와 조립동영상이 왔으며, 제품파손에 대해 신경을 쓴 느낌 등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됐기 때문입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제품에 하자가 없었기 때문이죠.

피규어진열장/모자수납장으로 가성비 괜찮은 엠블럭 아크릴수납장 추천드립니다~


(눈토리 갖고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