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출사

윤효간 콘서트 - 피아노와 이빨

http://www.onoffmix.com/ 을 통해 무료로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정보 및 공연을 무료/유료 로 볼 수 있습니다. 

아는 친구를 통해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나중에도 자주 이용할 것 같은 느낌 ^^


연주자와 관람자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라서-연극,소규모공연- 더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약 1300회? 넘게 공연하셨다고합니다. 군부대와 산간지방을 돌며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무료로 공연을 많이하시는 멋진 분이십니다.


간단 소개


윤효간 Yoon, Hyo-Gan
작/편곡가 겸 Pianist, Accordionist, Singer, Producer
 
 
“아름다운 사람을 연주하고 싶습니다.”

클래식 피아노전공을 포기하고 대중음악의 길을 선택, 20대 초반부터 대중음악계에 몸담아 수많은 가수들의 앨범과 공연에 연주자로 참여하며20여 년간 연주자의 길을 걸어왔다. 이후 ‘윤효간BAND’로 rock스타일의 다양한 공연활동을 했으며, 2005년부터 <피아노와 이빨>이라는 공연을 기획해 지금까지 국내외 여러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그는 피아노 하나로 수백 가지 꿈을 꾼다. 공연뿐만 아니라 전시, 책, 나눔 등 다방면에 활동을 하고 있으며 피아노를 가지고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꿈과 도전이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가 되고 희망이 되길 바란다. 언제나 ‘아름다운 사람을 연주하고 싶다’고 하는 윤효간. 그의 공연과 발길에는 사람을 향한 배려와 소통이 담겨있어 언제나 따뜻한 감동을 안겨준다.

출처 : http://www.pianotoo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