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베이스어스 GaN2Pro 65W 고속 충전기 구매 후기

회사에 멀티탭 개수가 적어서 멀티탭 큰 걸로 살까 그냥 충전기를 살까 고민하다 예전부터 구매하고 싶었던 GaN 방식의 충전기를 구입해봤습니다. 사실 집에 충전기가 많았었는데, 회사 멀티탭을 바꾸자니 귀찮기도 하고 GaN방식이 궁금하기도 해서 고민하다 질렀습니다.

가격은 직구로 구매할 경우 $20~30 정도 하는 것 같은데, 한국형 플러그가아니라 유럽형이거나 중국형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비싸더라도 베이스어스 한국 총판에서 구매했습니다.

베이스어스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예전 선정리용으로 베이스어스 제품을 한번 썼는데, 그때 괜찮았었고 최근 베이스어스 제품에 대한 평가가 나쁘지않아서(예전 샤오미와 비슷한 느낌) 베이스어스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실제 제품 배송 온 걸 보니 마감도 괜찮고 제품 만듦새가 괜찮네요.


한국 가격은 GaN 1세대가 45,000원 GaN 2세대가 48,000원.... 비싸긴 한데 다들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뷰씨? 제품이었나? 그 충전기는 2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뷰씨 무선충전기랑 연결하는 게 아니라면 호환이 안돼서 무선충전기를 사용할 수 없다고 되어있더라고요.

회사에서 무선충전기 1개 + 유선충전기 1개 사용할 목적이었는데 무선충전기가 안된다....?!

집에서 테스트해보니 삼성 정품 무선충전기와 호환돼서 충전이 잘 되네요.

사용한 삼성 정품 무선충전기는 USB-A to C로 맨 아래에 있는 포트를 사용했습니다.

Type-C1, Type-C2에 각각 갤럭시 탭 S7과 갤럭시 S10+ 5G 모델을 각각 충전했는데 초고속, 고속 모두 잘 되네요.

일단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뻐서 만족하고, GaN2세대 구매 시 C타입 케이블이 들어있어서 1세대보다 비싸단 생각은 안 드네요.

 

베이스어스 GaN2세대 65W고속 충전기(흰색 케이블 포함)와 따로 구매한 C타입 케이블(레드블랙)
촉감도 맨들맨들 괜찮고, 디자인도 괜찮고 작은 사이즈. 단 무게는 생각보다 꽤 되네요.
모든 전자제품을 C타입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형 케이블선과 구형 충전기가 넘나 많은...
출력 방식 확인해보세요~

 

랩탑이 없고 살 예정도 아닌 저 같은 분은 100w가 아닌 65w로 구매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베이스어스 Baseus GaN/GaN2Pro 65W 고속 충전기 멀티포트 PD충전 한국형 플러그 내돈내산 구매 후기